본문 바로가기

육아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부천 국제 키즈 판타지아 5살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추천!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육아 블로그로 돌아온 뜨니입니다 !

 

오늘은 부천에 위치한 국제키즈판타지아를 다녀왔어요! 정말 크고 놀거리,볼거리도 많아서 꼭 리뷰해보고 싶었답니다!

사진이 정~~말 많으니 보기 전 참고해주세요 :)

 

위치

 

지하 2층에 입구가 있고요, 주차장들 사이에 있는데 '34번 기둥'을 찾으시면 입구가 바로 보이실거예요 :) 

주차장이 엄청 넓으니 꼭 ! 기억하시고 방문해주세요!

 

 

부천 국제키즈판타지아
부천 국제키즈판타지아

 

 

요렇게 주차장들 사이에 입구가 있답니다 :) 요 풍선 입구를 찾으시면 돼요!

 

 

금액

부천 국제키즈판타지아

 

[평일 요금]                        

1시간 15,000원

2시간 20,000원

3시간 25,000원

 

[주말 요금]

1시간19,000원

2시간 25,000원

3시간 31,000원

 

[성인 요금] 평일/주말 9,000원 (음료 미포함)

 

키즈카페 치고는 비싼편이라고 생각하지만 내부에 이용할 수 있는 체험들이 정말 많아요!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무료 체험 프로그램

부천 대형키즈카페

1.곤충, 파충류 체험 전시관 

2. 쿠킹 클래스

3. 슬라임

4. 디폼블럭.

5. VR체험

6. 열쇠고리 만들기

7. 3D펜

8. 챌린지

9. 타요버스

10. 인공스케이트장

11. 체형검사

12. 동물원-쩡글

이 모든 체험이 무료!랍니다! 이나는 쿠킹클래스, 타요버스, 인공 스케이트장, 동물원 이용을 했어요 :) 그외에 만들기 체험은 아직 이나에게는 어려울 것 같았고, 곤충 파충류는 이나가 무서워해서 하지 않았답니다 (사실 엄마,아빠도 무서워해요...ㅎㅎ)

 

부천 대형키즈카페

각 체험 프로그램 시간입니다!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문구 기재되어 있고요~! 주말은 보통 인원이 많아 시간별로 진행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부천 대형키즈카페

 

입장하고 왼쪽으로 바로 돌아서면 신발장이 있어요! 신발장 옆에 락커룸도 3곳이나 있습니다 :) 신발장에 신발 넣어두고 락커룸에 옷 넣어두셔도 되지만 좌석에 옷을 두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놀이 기구

 

 

방방

이나는 입장하자마자 댄스타임 시간이여서 클럽노래를 틀어놓고 방방에서 애들이 막 뛰더라고요 미러볼도 틀어주고요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그래서 입장하자마자 방방으로 뛰어가서 방방 탔답니다! 방방을 참 좋아하는 이나예요 ㅎㅅㅎ

 

서울 근교 키즈카페

 

방방안에 이런 기구도 있었는데 되게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이나가 되게 잘 놀았어요! 큰 아이들, 작은 아이들 모두에게 인기가 많았답니다~

 

 

 

안마의자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안마의자 있는 키즈카페는 많이 봤지만 무료인 곳은 처음 봤어요! 안마의자가 고장난 게 좀 있긴 하지만 갯수가 꽤 되더라고요! 무료라니 이용 안 할 수가 없어서 저도 한 번, 이나 아빠도 한 번 이용했답니다~!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방방 앞 길을 지나가면 볼풀장이 나와요! 

 

 

 

볼풀장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5살 아기랑 갈만한 곳

 

그치만 다른 키즈카페보다 공이 많이 없고 얕았어요 그래도 애들은 잘 놀더라고요 ㅎㅎ 이나도 잘 놀았어요!

 

 

 

 

미끄럼틀

부천 키즈카페

엄청 큰 미끄럼틀도 있었는데 이나가 제일 잘 논 곳 중 하나예요! 큰 아이들도 많았는데 다들 질서있게 잘 놀더라구요! 그래서 맘 놓고 노는 걸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ㅅㅎ 많이 과격하게 노는 친구들이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었답니다! 

 

 

 

 

 

 

동물원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다음은 동물원입니다! 동물원 입구는 향기로운데 들어갈수록 동물냄새가 나요ㅎㅎ 그래도 생각외로 여러 동물들이 많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차우차우 세마리도 있고요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닭들과 토끼도 있고요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바위위에 올라가있는 염소도 있어요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염소 구경하는 이나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하루종일 밥 먹고 있는 알파카도 있는데 알파카도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차우차우 만져보는 이나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그리고 미어캣도 있고요 그외에 거북이랑 뱀, 고슴도치, 호저, 도마뱀,돼지 등등 동물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이나가 동물원을 되게 좋아했고 놀다가도 계속 동물원 가자고 해서 한 세네번은 왔다갔다 한 것 같습니다ㅎㅎ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여기가 무료라니...!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순간입니다...!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뱀 무서워서 한껏 쫄아든 이나 

 

 

곤충,파충류 전시관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여기는 곤충,파충류 전시관입니다. 뱀도 있고,도마뱀, 장수풍뎅이,사슴벌레,타란튤라 등등 제가 싫어하는(...)친구들이 많았고 제가 좋아하는 파충류는 딱 하나! 청개구리가 있었어요! 어릴때 많이 잡고 놀았던ㅎㅎ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물고기 어항도 있어서 물고기 어항도 구경하고 왔어요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청개구리만 좋아서 청개구리 사진만 찍었답니다 

 

서울 동물원 키즈카페서울 동물원 키즈카페

장수풍댕이 성충과 애벌레는 판매도 하고 있었고 용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정글짐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정글짐이 어마어마하게 커요! 내부도 정말 복잡하게 되어있고요! 이나를 눈으로 한 번 놓치면 못 찾겠더라고요 특히나 옷을 베이지색 보호색을 입고가서 ㅠ_ㅠ 그래도 이나가 한 미끄럼틀만 타서 다행이었답니다:) 정글짐은 어디서나 그렇듯 인기가 많았고 이나가 제일 잘 논 곳 중 하나입니다! 제가 놀아도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

 

 

 

 

 

 

인공 아이스링크장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저는 인공 아이스링크장이 진짜 얼음일 줄 알았는데 얼음이 아니더라고요! 약간 아크릴판? 처럼 되어 있는 곳이였고, 그대신 스케이트는 진짜 칼날이 있는 스케이트였어요. 이나처럼 맨발로 체험을 하는 친구들도 있고, 스케이트를 타는 친구들도 있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지켜보는 직원 한 분은 계셔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는 했답니다 :) 이나는 한 두번 놀고 안 놀았어요! 아직 이나가 스케이트를 타기에는 어린 나이이기도 하고, 다른 놀이기구도 이나가 타기에는 재미가 없게 느껴졌나봐요.

 

 

 

 

타요버스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엄마랑 탄 타요버스! 이나가 핸들 움직이게 했는데 꽤나 재미있게 탔어요 (사실 제가 더 신났었답니다) 이나는 동물원을 더 가고 싶어 했거든요 ㅎㅎ.. 근데 대기하는 친구들이 많다보니 타는 시간은 굉!장!히! 짧아요 참고해주세요! 체감상 한 30초 정도 타는 것 같습니다..

 

 

VR체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VR체험은 이나는 어려서 하지 않았지만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나중에 이나도 크면 할 수 있겠죠?ㅎㅎ

 

 

 

 

 

오락존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오락존은 무료가 아니에요! 모두 돈을 내야 하고, 고장난 것도 있기는 했어요! 이나가 즐길만한 게임기는 없었기에 사진만 찍어두었답니다 :)

 

 

 

 

 

 

유아시설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이 곳은 5세 이하 유아들만 사용 가능한 유아 시설입니다! 정말 어린 아가들이 많았어요! 이나는 5세 이하이긴 하지만 큰 곳에서 놀았고, 가운데는 블럭이 엄청 많아서 재미있어 할 것 같기는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놀지는 못했어요!

 

 

 

 

 

쿠킹클래스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서울 근교 대형 키즈카페

 

쿠킹클래스는 그냥 꾹!눌러서 쿠키틀 찍고 30분있다가 찾으러 오면 끝이랍니다  :) 아마 다른 체험들도 금방 끝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이나는 그 외에 다른 만드는 체험들은 하지 않았습니다

 

 

 

식사 및 음료 가격

국제키즈판타지아
국제키즈판타지아
국제키즈판타지아

 

 

식사 및 음료 가격입니다 !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딱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 그대신 식사를 주문하면 30분 추가 이용권을 준다고 합니다 :)

국제키즈판타지아

 

이용에 참고 해주세요!

 

 

국제키즈판타지아

간단한 음료들은 자판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 부대시설

 

 

수유실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단체룸도 여러개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체룸 내부랍니다 :)

 

 

주말이라 좌석이 꽉 차있지만, 평일은 넉넉할 것 같아요 좌석이 꽤 많거든요 :)

 

 

또 평일 무제한,주말 3시간 이용권을 10장 구매 시 2장 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이부분도 참고 해주세요

 

크기도 크고 체험할 거리도 많은 부천국제키즈판타지아 리뷰였습니다! 나중에 이나가 더 커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더 다양해지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ㅎㅅㅎ 이번에는 두시간 놀고 왔지만 두시간이 생각보다 금방가서 다음에는 세시간 놀고 올 예정이랍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