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4살 아이랑 가기 좋은 서울 근교 대형카페 [늘솜당] 후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 대형카페 [늘솜당] 리뷰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

시흥시에 위치해있는데 강서구인 저희 집에서 차 타고 약 4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10:00~22:00시 공휴일도 쉬지 않고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

 

 

 

 

리뷰

 

대형카페

 

주차를 하고 계단을 딱 올라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저희는 딱 해 질 녘에 방문했는데요, 저 빵 연구소라는 곳이 되게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들어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대형카페이다 보니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시흥 대형카페

 

이렇게 바깥쪽에 비닐 돔(?)으로 되어 있는 좌석도 있는데 이나가 추워할까 봐 저희는 실내로 자리 잡았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오신 분들은 저기에 많이 자리를 잡으시더라고요 ㅎㅎ 소형견이 꽤나 보였답니다!

 

 

 

 

 

대형카페

 

 

내부는 강아지 입장 금지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마들렌 증정도 하고 있어요:) 

 

 

 

 

 

 

서울 근교 대형카페서울 근교 대형카페

 

서울 근교 대형카페서울 근교 대형카페서울 근교 대형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 베이커리를 밀고 있는 대형카페이다 보니 빵 종류가 엄청 다양했는데요, 딸기철이다 보니 딸기로 된 빵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대형 카페치고 빵이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대형 카페

사과모양 케이크가 신기한 이나입니다! 저도 신기했어요 ㅎㅎ 조각 케익 뿐만 아니라 타르트도 팔고 있었는데 요구르트 타르트는 먹어보고 싶었지만 먹지 못했습니다 ㅠ_ㅠ

 

 

 

메뉴

늘솜당 메뉴판늘솜당 메뉴판

메뉴판 사진입니다! 아메리카노 기준 5,000원 딱 대형카페 수준이였던 것 같아요 많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요새 워낙 비싼 카페가 많아서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 주말이라 그런지 내부 자리가 거의 꽉 차있었고 어른들이 꽤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주말 방문 시에는 자리가 없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늘솜당

네이버 영수증 리뷰 시 머랭쿠키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방문 전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흥 늘솜당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고 화장실도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는 2층 테라스자리에 자리 잡았는데 겨울이라 테라스를 다 막아두셔서 많이 춥지는 않았어요 ㅎㅎ 한 5시 반쯤부터 슬슬 사람들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오전 오픈런 아니면 저녁 시간대를 추천드립니다 

 

시흥 늘솜당

아기의자 구비 되어 있습니다! 물티슈도 구비되어 있고 빵을 데울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남은 빵을 싸갈 수 있도록 비닐장갑과 일회용 봉투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카운터가 계속 바쁘다 보니 남은 빵 포장은 직접 해갈 수 있도록 해두신 것 같은데 오히려 카운터 쪽이 붐비지 않고 주문을 받을 수 있어서 편했던 것 같습니다 :)

 

 

 

저희는 팡도르, 딸기 페스츄리 빵 두 개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특히 크림이 진짜 맛있어서 순삭 했답니다! 가위를 원래 주시는지 아기가 있어서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두 가지 빵 둘 다 공교롭게도 지저분하게(?) 먹게 되는 빵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딸기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어요.

빵은 또 구매하여 포장해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들러서 빵만 포장해 와야겠습니다 :)

 

 

 

 

빵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빵순이 이나입니다 :) 진짜 잘 먹더라고요. 크림이 많이 달지도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늘솜당

 

다 먹고 나와서 찍은 비닐 돔 사진이에요! 내부에 트리가 있어서 이나 사진 찍어주려고 잠깐 들어갔는데 사실 조금 춥긴 하더라고요 특히나 해가 지고 나서 들어가서 더 추웠어요!

 

 

 

 

베이커리 카페

이렇게 보시다시피 내부에 난로가 있기는 합니다! 트리 앞에서 찰칵 사진도 찍었어요 

 

베이커리 카페

 

해가 지면 이렇게 옥상에 라이트도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밤에 보면 더 예쁠 것 같았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야외에 알록달록 의자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나중에 봄에 야외 테라스 이용하러 한번 더 와야겠습니다 :)

 

 

 

 

베이커리 카페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 꽤나 크고, 주차요원분도 계셔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주말 점심 등 피크 시간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총평: 빵도 맛있고 가격이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그리고 서울 근교라 거리도 그리 멀지 않고요 내부 공간이 조금 협소하긴 하지만 겨울이 지나면 야외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으니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