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4살 아이와 가기 좋은 잠원 눈썰매장 리뷰 잠원 한강공원

반응형
SMALL

위치 및 영업시간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운영하던 곳에 눈썰매장이 개장했습니다 :)

2월 12일까지 개장하고,영업시간은 매일 09~17시라고 합니다.

저희는 12시쯤 방문했는데, 12시~12시40분까지 슬로프 정리 시간으로 슬로프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차 팁

제6주차장에 주차하면 눈썰매장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주차비용은 10분에 200원 부과된다고 해요!

 

 

매표소

 

잠원 눈썰매장잠원 눈썰매장

 

입구에 들어가면 매표소가 보이는데 현장 발권은 6,000원입니다

혹시 빙어잡기 체험이나 포토뱅뱅을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예약 하시면 20%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따로 체험을 할 생각이 아니라서 현장 발권을 했어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증빙 서류 지참 해주셔야 합니다 :)

 

잠원 눈썰매장

 

이렇게 입장권을 주는데 입장권을 제출하고 나면 재출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차에 있는 짐들은 꼭 챙겨서 나와주세요:)

 

 

화장실 

 

잠원 눈썰매장 화장실

 

화장실은 눈놀이동산 (하단에 설명) 쪽에 간이 화장실로 위치해있습니다 ! 평일이라 따로 기다리지 않았는데 화장실이 하나 있다보니 주말에는 조금 붐빌 것 같습니다.

 

 

눈 놀이동산 (유아,영아 놀 곳)

잠원 눈썰매장 눈놀이동산
눈썰매장
눈썰매썰매장

 

썰매서울 눈썰매장

 

 

위에 기재했다시피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2시쯤이여서 슬로프 청소 시간이라 들어가자마자 눈 놀이동산에서 놀았는데요! 슬로프를 이용하기 어려운 어린 아기들이 놀기에 아주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 경사가 완만해서 끌고 돌아다닐 수도 있어요! 이나는 썰매를 처음 타봐서 엄마,아빠랑 같이 탔는데 썰매는 재미 없었는 지 조금 타고 안 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처음부터 혼자 태우면 좀 탔을 것 같은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성인 썰매장(슬로프)

서울 눈썰매
서울 튜브썰매

 

성인용 슬로프는 7세 이상 아이들도 보호자가 있다면 탑승할 수 있어요! 실제로 보면 꽤나 가파르고 속도도 빠르더라구요! 그치만 7세이상 아이들은 거의 모두 성인용 슬로프를 타고 있었다는거 ㅎㅎ,,,, 저만 무서워 보였나봐요. 저와 남편은 이나 케어로 타지 못했답니다!

 

 

 

유아 썰매장(슬로프)

서울 갈만한 곳
서울 아이랑 갈만한 곳

 

이 곳은 유아 썰매장입니다! 성인용보다 완만하고 거리도 짧았어요 :) 그리고 진행요원 같으신 분이 아이들 내려올 때마다 칭찬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잠원 눈썰매장서울 눈썰매장
저렴한 눈썰매장

처음에는 이렇게 엄마,아빠랑 같이 타다가 혼자 타보라고 했더니 

 

잠원 눈썰매장잠원 눈썰매장잠원 눈썰매장

 

 

이렇게 혼자 잘 타더라구요!!!! 재미있었는지 계속 혼자 탄다고 해서 여러번 혼자 태웠는데 깔깔 웃으며 정말 좋아했답니다 ㅎㅎ 썰매는 처음 타봤는데 이나가 많이 좋아해서 저희도 재미있었어요 

 

 

4살 아기4살 아기

 

튜브를 직접 끌고 올라가겠다고 ㅎ...ㅎㅎ 금방 무거워서 내려놓았답니다 ㅋㅋㅋㅋ 진짜 재미있고 알차게 잘 놀았어요.

 

 

 

 

그 외 체험 

 

포토 뱅뱅

 

잠원 눈썰매장

 

요게 포토뱅뱅이에요 가운데 서서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360도 돌아가면서 동영상을 찍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었어요

 

 

 

 

 

빙어잡기 체험

 

서울 빙어잡기
빙어잡기

 

빙어잡기 체험장은 아이들이 꽤나 붐볐어요! 15마리까지 20분의 시간 제한이 있고요, 보호자 한 명이 들어갈 경우 체험권을 하나 더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나는 아직 물고기를 잡기에는 어려서 체험을 안 했는데 역시나 이나보다 큰 아이들이 재미있게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그 외 놀이기구

잠원 눈썰매장은 슬로프와 눈 놀이동산 이외에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었는데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뽑기서울 다트게임

우선 뽑기와 다트게임이 있는데 왼쪽에 저 분홍색 기구는 랜덤 뽑기더라구요!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나서 못해봤습니다 ㅎㅅㅎ 랜덤 뽑기에서는 뭐가 나올까요! 그리고 다트 게임도 있고,인형뽑기도 있습니다!

 

 

 

잠원 눈썰매장

 

그외 유로번지,전동차,로드기차,바이킹,범퍼카는 이용권 외에 따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고, 보호자도 이용하실 경우 이용권을 하나 더 구매하셔야 합니다! 

 

 

 

 

미니 바이킹

미니 바이킹입니다! 이나는 타지 않았는데 타는 아이들이 꽤나 보이더라고요 

 

 

잠원 눈썰매장

 

이건 유로번지라는 놀이기구인데요 진짜 생각보다 높이 올라가던데 3세부터 이용 가능하다고 써져있더라구요 

저는 보는 것만으로도 무서웠는데 아이들이 생각보다 잘 타서 신기했답니다! 3세부터라고 써져있어도 보통 초등학생 친구들이 많이 타는 것 같았어요 

 

서울 눈썰매장

왼쪽은 전동차 오른쪽은 범퍼카입니다 범퍼카는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 보호자 분들도 타고 계시고요 아이들도 계속 타고 있었답니다! 전동차와 범퍼카는 아직 이나가 타기에는 어려서 타지 않았습니다

 

 

 

서울 썰매장 추천

 

놀이기구들 중에 이나는 기차를 타고 싶다고해서 아빠랑 같이 탔는데요, 한 명의 아이만 있어도 운영을 하더라구요! 이나는 기차를 참 좋아합니다,,ㅎㅎ,,,4일 연속으로 기차를 타네요 

 

 

서울 눈썰매장 추천

 

이용권 결제를 하면 요 표를 주시고요 진행요원분에게 건네주시면 됩니다!

 

 

 

서울 갈만한 곳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아기랑서초 아기랑

아빠랑 기차 타는 이나, 저는 사진 찍으려고 안 탔는데 지금 보니 아빠에게 꽤나 작아보이는 기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 안에서도 바깥 보느라 정신 없는 이나입니다.

 

 

 

매점

 

 

잠원 눈썰매장

 

매점 가격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사실 어느 눈썰매장을 가도 이정도 가격은 하기에 저희는 개의치 않고 먹기는 했어요 :) 다만 물이나 쥬스 종류는 싸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매점 바로 옆에 솜사탕과 모자,장갑을 파는 곳도 있답니다!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저희는 컵라면,소떡소떡,핫도그,꼬마김밥,떡볶이 구매해서 먹었고요 물이랑 음료수도 구매했어요 ㅠ_ㅠ!!

 

총평

40개월인 이나가 썰매를 재미있어 할 거라고는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너무 재미있게 놀아줘서 재방문의사 있고요, 아무래도 서울 중심지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인 슬로프가 잘되어 있다보니 주말에는 많이 붐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평일에도 아이들 방학 시즌이라 그런 지 사람이 아예 없는 편은 아니였거든요! 저희는 2시 쯤 퇴장 했는데 그때 맞춰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폐장하기 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꽁꽁 싸맨 이나 사진을 마지막으로 ㅎㅅㅎ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