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뽀로로파크 롯데 빅마켓 영등포점 4살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추천

반응형
SMALL

위치

 

 

 

롯데마트 안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주차 가능 (주차는 뽀로로파크 이용시간+1시간)

 

 

 

 

 

뽀로로파크 영등포

이렇게 생겼고 앞에서 예약이랑 입장권 결제 후 직원분께서 자동문을 열어주십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 통해서 갔고요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정가 어른 10,000원, 아이 29,000원에서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고 당일 사용 가능하니 꼭 참고 후 방문 해주세요!

 

뽀로로파크 영등포점은 뭔가 우주와 우주선을 테마로 꾸며두었더라고요! 그래서 우주복을 입은 뽀로로 친구들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뽀로로파크 영등포

 

직원분께서 문 열어주시면 딱 보이는 통로인데 왼쪽에 두꺼운 외투를 걸 수 있는 곳도 있고, 오른쪽은 카페겸레스토랑입니다 

보시다시피 식사 2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추가로 더 놀 수 있답니다! 

 

 

뽀로로파크 영등포

장난감이 참 많아요! 이나는 무사히(?) 지나갔지만 입장 시 참고해주세요 ㅎㅅㅎ 

 

 

 

 

요건 시간 추가요금입니다! 

 

이벤트

 

서울대형키즈카페

 

1월 3일 기준 현재 뽀로로파크 영등포점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입장하시면 파워캡슐 세탁세제 5개입을 사은품으로 받게 되고요 

 

 

 

 

 

 

 

서울대형키즈카페

 

뽀로로 파크 내에서 받은 세제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서 본품 증정이 된다고 합니다! 꼭 참여해보세요 :) 

 

 

 

서울대형키즈카페서울대형키즈카페

그리고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30% 할인 특가 쿠폰도 입장 시 같이 주고 있답니다! 어른1인,아이1인만 할인되니 참고해주세요!

 

또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뽀로로 친구들 옷 입어보기와 요 쿠킹클래스가 있어요! 이나는 해보지 못했지만 하는 아이들이 되게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가격과 수업시간 참고하세요!

 

 

 

놀이시설

 

 

안마의자

영등포 키즈카페영등포 키즈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스트레스 제로룸! 안마의자방인데요 보통 아빠들이 받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가격은 15분에 2천원입니다! 저도 안마의자 사용하고 싶었는데 이나랑 둘이 가서 사용을 못해 아쉬웠어요ㅠ이전에 뽀로로 파크 금천점에 갔을 때는 안마의자를 못 본 것 같은데 신기하더라구요!

 

주방놀이

영등포 키즈카페영등포 키즈카페

 

이 곳은 주방놀이 존인 것 같은데 바로 앞 무대와 같이 있습니다! 조금 불편했던 건 무대 공연을 보려고 앉는데 아이들이 놀았던 장난감들이 굴러다녀서 앉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것 빼고는 공간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 이나보다 조금 더 어린 아기들이 많았고요, 어린 아기들이 놀기 좋게 매트도 깔려있어서 안전해보였어요! 이나는 발로 미는 차만 몇 번 타고 들어가서 놀지는 않았답니다!

 

 

 

기차

 

뽀로로파크뽀로로파크

 

기차는 운영 때마다 소독 후 아이들을 입장 시켜주고 있고요, 손소독도 물론 하고 입장한답니다! 청결 유지에 신경쓰시고 감염 예방에 더 신경쓰시는 것 같아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뽀로로파크

 

기차 운영시간 참고 부탁드립니다!

 

뽀로로파크뽀로로파크
뽀로로파크뽀로로파크

 

이나는 기차를 총 두 번 탔는데 한 번은 혼자타고, 한 번은 저랑 같이 탔어요~ 한 세바퀴 정도 도는 것 같은데 기차는 언제 어디서 타도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인사도 잘 해주는 이나랍니다

 

 

 

 

 

영아 방방이존

 

뽀로로파크 영등포점
뽀로로파크 영등포점뽀로로파크 영등포점

 

영아 친구들이 놀 수 있는 방방입니다 :) 하지만 어린 아이들도 다 큰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곳에서 놀고 있더라고요 괜히 위험해 보이고, 금천점은 트램펄린 같은 경우 직원이 상주하며 큰 아이와 작은 아이를 나누는 걸 봤는데 영등포점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제 아장아장 걷는 친구들도 큰 트램펄린에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나 트램펄린은 아무도 없을 때만 탔답니다 !

 

 

볼풀존&미끄럼틀

뽀로로파크 영등포점

이나가 제일 많은 시간을 보냈던 볼풀&미끄럼틀 존입니다 요렇게 양 옆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치이는 일이 없더라고요

저희는 오늘도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다보니 처음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1시쯤 되니 엄청 많아지더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방학 시즌이라 다들 오신 듯 합니다.

뽀로로파크 영등포점뽀로로파크 영등포점
뽀로로파크 영등포점뽀로로파크 영등포점뽀로로파크 영등포점

공놀이도 해주고 미끄럼틀도 타는 이나 ㅎㅅㅎ 미끄럼틀이 꽤나 빨라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영아 친구들은 꼭 부모님과 함께 탈 수 있도록 하고 이나 또래 친구들도 꼭 부모님이 앞에서 봐주셔야 할 듯 합니다 이나가 슝 날아가길래 처음에 엄청 놀랐어요 ㅠㅠ

 

 

 

유아 방방이존

영등포 키카

 

보시다시피 유아 방방이존은 5~7세 권장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고요 ㅠㅠ 

 

 

 

영등포 키카

 

 

이나는 이렇게 아무도 없을 때만 탈 수 있도록 지도 했어요 혹시나 이나가 놀다가 어린 아기와 부딪힐 수 있으니까요!

 

 

영등포 키카

 

방방을 엄청 좋아해서 처음 들어가자마자는 방방만 거의 탔답니다 ㅎㅎ

 

 

뽀로로 공연

뽀로로뽀로로

 

뽀로로 공연은 12시 것만 봤는데 기다리는 뒷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_ㅠ 

이 때는 뽀로로랑 루피가 나와서 춤췄는데 이나는 중간에 미끄럼틀 타고 싶다고 해서 나왔습니다!

이나는 아직 뽀로로 친구들이 나와서 춤추는게 낯설고 조금 무서워하는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뽀로로뽀로로

제가 있는 3시간동안 공연은 이렇게 총 두 번 했답니다 :) 각각 다른 공연이에요 (입장시간 11:40~14:30)

 

 

 

 

 

 

뚜뚜카 존 (자동차 탈 수 있는 곳)

키즈카페 자동차
키즈카페 자동차

 

요 뚜뚜도 탈 수 있어요 부모님이 직접 운전을 해야하기에 주행하는 사진은 못 찍었고요 대신 시간표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 번에 두 대만 운영하고 세바퀴 정도 돌면 끝나는데 저거 운전하는 게 은근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이나는 한 번 탔지만 이나보다 큰 아이들도 엄청 흥미로워 했답니다!

 

 

레스토랑&카페

 

뽀로로 테마파크는 음료 및 음식이 필수가 아니에요! 그치만 기본 시간이 세시간이다보니 다들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뽀로로파크 가격
뽀로로파크 가격

 

 

요건 뽀로로 테마파크 카페&레스토랑의 가격입니다 ! 참고해주세요 :) 

 

뽀로로파크 가격

저희는 스페셜 우주선 세트메뉴 18,000원짜리 하나 시켜서 나누어 먹었는데 제가 입맛이 없어서 거의 아이 혼자 먹었어요 ㅎㅎ 볶음밥은 햄야채,새우 중 고를 수 있답니다. 

 

 

 

 

낚시존

 

뽀로로 테마 파크뽀로로 테마 파크

미끄럼틀 올라가는 길을 따라 요리조리 가다보면 낚시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이나는 낚시는 아직 어려워해서 많이 가지고 놀지는 않았지만 큰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ㅎㅅㅎ 

 

 

 

 

 

뽀로로 아쿠아 플레이 존(물놀이)

 

 

뽀로로 테마 파크뽀로로 테마 파크뽀로로 테마 파크
뽀로로 테마 파크뽀로로 테마 파크
뽀로로 테마 파크뽀로로 테마 파크

 

 

진짜 신기했던게  지금 소개시켜드리는 아쿠아 플레이존인데요!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는 키즈카페를 처음 가봤어요 ㅎㅎ 물레방아 돌리기나 물 미끄럼틀, 물속에서 낚시하기 등 여러 놀이기구가 있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고요! 그리고 소매는 다 젖습니다..ㅎㅎ.. 확 걷어준다고 걷어줬는데 다 젖더라고요..ㅎㅎ 참고 부탁드립니다 

 

 

 

 

 

 

리뷰

뽀로로 테마파크

 

뽀로로테마파크는 금천점이랑 영등포점 두 곳을 가보았는데요 금천점은 조금 더 넓고 직원이 많은 느낌이였고 영등포점은 작아도 실속있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아쿠아 플레이존이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장점인데요, 저희 이나는 물놀이 하는 걸 좋아해서 목욕 할 때도 항상 물놀이를 한답니다! 그래서 아쿠아 플레이존이 있어서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음식은 쏘쏘,, 그냥 키즈카페 음식 같았습니다! 볶음밥은 냉동 볶아주는 느낌..

그래도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3시간동안 놀때 아이들 간식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또 평일은 오픈 시간 맞추어 가는 거 아니면 1시 이후에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주말에는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영등포점의 우주테마가 신기하고 재미있었고, 직원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이것으로 뽀로로테마파크 영등포점의 리뷰를 마칠게요 :)

 

반응형
LIST